본문 바로가기

Travel

12/02 KB금융 한일 프로여자 골프 대항전

도착 부터 비가 오기 시작하고.. 아침이라 좀 추웠고.... 주차 안내 요원들도 추워서 덜덜 떨고 있고..! ㅎㅎ


베이사이드 GC에서 열렸으나.. 갤러리들은... 어디 저 멀리 듣보잡 주차장에 주차하게 된다. 말이 주차장이지.. 아래를 보시라.. 주자창..!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일찍 도착했기에 망정이지.. 나중에 집에 갈때는 저기도 꽉차고... 도로에 주차하고 난리도 아니더만..ㅋㅋㅋ 의외로 이 경이로 인한 유동인구가 엄청나다는걸 알았다. 

아무튼.. 어영부영 가서... 선수들 프로필 감상해주고. .으음..음음.. 최나연... 이 주장이 아니라니..



ㅋㅋㅋ그리고 프로들 스윙 감상해주고... ㅠ ㅠ

여기서 부터는 사진이 없다... 프로들 스윙폼 찍을꺼라고 동영상 10분정도 찍었더니 밧데리 오링..

아무튼 감상 평..

갤러리들 = 등산복차림의 아줌마 아저씨들 = 뭔가.. 빡센 사람들.. 프로들 보고 " 야 나연아 얼굴좀 보자~!" 소리지르는가 하면,,, 사진 찍지말라고 하면 왜 찍으면 안되냐고 따지고.... 아무튼..;;;

골프가 넘의 나라에서 시작되서 신사들의 스포츠지.. 우리나라에서 시작되었으면... ㅋㅋㅋㅋ

그리고...! 사진못찍게 한다고 해서 사진기 안들고 간거 완전 후회... 배낭에 디카를 넣어가야겠다.. 그리고 도시락을 싸와야 겠다.. 그리고 나도 등산복 차림을(겨울엔. 추우므로.) 해야겠다... 등등..!

그나마 잘직은 최나연 사진.



뭐 죄지은 사람마냥.. 자꾸 고개를 푹푹 숙이고 다녀서 저뒤로는 사진을 찍지 못했다.

그리고 화면에 알짱거리는 저 드라이버는 후도의 드라이버. 후도가 JPGA 통산 50승이라던데, 이날 젤못치던데... 나중에 대충치던... 여자 경기는 그렇구나 하고 감상하고 끝이었지만, 남자경기는 한번 가보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끝-